고객사와의 긴밀한 설문 및 인터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하고 브랜드 방향을 설정합니다.
고객사와의 긴밀한 설문 및 인터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
확한 분석을 하고 브랜드 방향을 설정합니다.
정리된 브랜드 정보와 고객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경쟁사 동향을 분석 합니다.
이를 통해 설정한 전략 방향이 실제 예상한 결과와 귀결되는지 끊임없이 검증합니다.
정리된 브랜드 정보와 고객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경쟁사
동향을 분석 합니다. 이를 통해 설정한 전략 방향이 실제
예상한 결과와 귀결되는지 끊임없이 검증합니다.
네이밍의 핵심은 기업의 '자기다움', 정체성 발견에 있으며
이 부분에서 타사가 근접할 수 없는 차별점이 생깁니다.
사업 초기부터 제대로 잘 잡힌 네이밍 체계는 기업이 나아갈
방향성을 명확히 짚어주고 사업의 튼튼한 토대가 되어줍니다.
확정된 결론을 하나의 브랜드 메세지로 응축 합니다. 브랜
드의 핵심 메세지는 활용 범위에 따라 확장되기도 합니다.
제대로 정리된 브랜딩 메세지는 시장에서 경쟁사가 바로
카피할 수 없는 아주 강력한 무기가 되어줍니다.
확정된 결론을 하나의 브랜드 메세지로 응축 합니다.
브랜드의 핵심 메세지는 활용 범위에 따라 확장되기도 합니다.
ⓒ 2020 Alpha brothers
Tel l 02-6953-2166
Fax l 02-6989-9166
E-mail l alphabrothers@naver.comAddress l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7
두산더랜드파크 A동 605호
E-mail l alphabrothers@naver.comAddress l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7 두산더랜드파크 A동 60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