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Process
01 컨셉 및 키메세지 개발


고객은 누구인지,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무엇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리서치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진짜 고객의 특징을 선별합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해당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분석하며 컨텐츠의 키메세지를 개발합니다.

01 컨셉 및 키메세지 개발


고객은 누구인지,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무엇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리서치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진짜 고객의 특징

을 선별합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해당 프로세스를 반복하

고 분석하며 컨텐츠의 키메세지를 개발합니다.

02 미디어 믹스 기획


핵심 타겟 고객이 밀집되어 있는 미디어는 어디인지, 또 그 

채널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미디어 믹스 전략이 필요합

니다. 웹사이트 형태의 Owned media 를 구축하는 것을 

기본으로, 고객이 자주 노출되는 Social media 를 선별하

고 끊임없이 컨텐츠를 병행 배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3 컨텐츠 제작


어떤 컨텐츠를 제공하고 어떤 글과 디자인, 영상으로 어떤 

메세지를 심어줄 것인가에 대한 전략수립은 반드시 운영전

에 선행되어야 합니다. 개별 주제를 정하고 어떤 결과를 도

출해 낼 것인지까지 예측하여 제작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02 미디어 믹스 기획


핵심 타겟 고객이 밀집되어 있는 미디어는 어디인지,

또 그 채널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미디어 믹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웹사이트 형태의 Owned media 를 구축하는 것을 기본으로, 고객이 자주 노출되는

Social media 를 선별하고 끊임없이 컨텐츠를 병행 배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3 컨텐츠 제작


어떤 컨텐츠를 제공하고 어떤 글과 디자인, 영상으로 어떤 메세지를 

심어줄 것인가에 대한 전략수립은 반드시 운영전에 선행되어야 합니다.

개별 주제를 정하고 어떤 결과를 도출해 낼 것인지까지 

예측하여 제작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04 광고집행


미디어 채널과 컨텐츠 포맷에 따라 배포 일정을 계획합니다.

언제 어느 채널에 광고를 집행할 것인지, 더 효율적인 방식은 없는지,

고객 반응에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에 대한 계획이 수반되어야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04 광고집행


미디어 채널과 컨텐츠 포맷에 따라 배포 일정을 계획합니다.

언제 어느 채널에 광고를 집행할 것인지, 더 효율적인 방식

은 없는지, 고객 반응에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에 대한 계

획이 수반되어야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05 성과 분석


측정과 분석은 컨텐츠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수립한 전략이 유효했는지, 마케팅 목표는 달성했는지, 결과의 원인은 무엇인지

되짚어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KPI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05 성과 분석


측정과 분석은 컨텐츠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수립한 전략이 유효했는지, 마케팅 목표는 달성했는지, 결과의 원인은 무엇인지 되짚어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종합적

으로 판단하여 KPI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Alpha Brothers

ⓒ 2020 Alpha brothers

Tel               l    02-6953-2166

Fax              l    00-6989-9166 

E-mail         l    alphabrothers@naver.com
Address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7 

                         두산더랜드파크 A동 605호


Alpha Brothers

ⓒ 2020 Alpha brothers


Tel                  02-6953-2166

Fax             l     00-6989-9166

E-mail            alphabrothers@naver.com
Address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7 두산더랜드파크 A동 60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