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누구인지,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무엇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리서치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진짜 고객의 특징을 선별합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해당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분석하며 컨텐츠의 키메세지를 개발합니다.
고객은 누구인지,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무엇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리서치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진짜 고객의 특징
을 선별합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해당 프로세스를 반복하
고 분석하며 컨텐츠의 키메세지를 개발합니다.
핵심 타겟 고객이 밀집되어 있는 미디어는 어디인지, 또 그
채널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미디어 믹스 전략이 필요합
니다. 웹사이트 형태의 Owned media 를 구축하는 것을
기본으로, 고객이 자주 노출되는 Social media 를 선별하
고 끊임없이 컨텐츠를 병행 배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컨텐츠를 제공하고 어떤 글과 디자인, 영상으로 어떤
메세지를 심어줄 것인가에 대한 전략수립은 반드시 운영전
에 선행되어야 합니다. 개별 주제를 정하고 어떤 결과를 도
출해 낼 것인지까지 예측하여 제작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핵심 타겟 고객이 밀집되어 있는 미디어는 어디인지,
또 그 채널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미디어 믹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웹사이트 형태의 Owned media 를 구축하는 것을 기본으로, 고객이 자주 노출되는
Social media 를 선별하고 끊임없이 컨텐츠를 병행 배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컨텐츠를 제공하고 어떤 글과 디자인, 영상으로 어떤 메세지를
심어줄 것인가에 대한 전략수립은 반드시 운영전에 선행되어야 합니다.
개별 주제를 정하고 어떤 결과를 도출해 낼 것인지까지
예측하여 제작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미디어 채널과 컨텐츠 포맷에 따라 배포 일정을 계획합니다.
언제 어느 채널에 광고를 집행할 것인지, 더 효율적인 방식은 없는지,
고객 반응에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에 대한 계획이 수반되어야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언제 어느 채널에 광고를 집행할 것인지, 더 효율적인 방식
은 없는지, 고객 반응에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에 대한 계
획이 수반되어야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측정과 분석은 컨텐츠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수립한 전략이 유효했는지, 마케팅 목표는 달성했는지, 결과의 원인은 무엇인지
되짚어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KPI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수립한 전략이 유효했는지, 마케팅 목표는 달성했는지, 결과의 원인은 무엇인지 되짚어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종합적
으로 판단하여 KPI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 2020 Alpha brothers
Tel l 02-6953-2166
Fax l 02-6989-9166
E-mail l alphabrothers@naver.comAddress l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7
두산더랜드파크 A동 605호
E-mail l alphabrothers@naver.comAddress l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7 두산더랜드파크 A동 605호